본문 바로가기
Issue Now

홍진호 결혼 2개월 만에 임신 소식?

by Human_search_factor 2024. 5. 29.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결혼 두 달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홍진호의 임신 소식 공개

홍진호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너무 감사하게도 새로운 생명을 선물 받았다"며 "연말에 태어날 우리 콩콩이. 축복 속에서 건강하게 잘 오기를"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결혼 2개월 만에 들려온 임신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를 전하고 있습니다.

 

홍진호와 숫자 2의 특별한 인연

특히 홍진호가 숫자 2와 깊은 인연이 있다는 점에서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홍진호는 프로게이머 시절 꾸준히 2위를 차지하며 '2의 징크스'로 유명했습니다. 이후 '숫자 2'는 그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홍진호의 결혼식 날짜도 3월 17일로 합치면 20이 되어 2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그의 동료들은 홍진호의 축의금을 '22만원'으로 냈다는 후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홍진호의 결혼과 미래

홍진호는 10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당시 그는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든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많은 팬들과 지인들은 홍진호와 그의 아내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며, 곧 태어날 아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